본문 바로가기
일상

월광수변공원 카모가와 스시!!

by 셀프연봉 2018. 10. 2.
728x90

안녕하세요.

어느 덧 10월이 다가오고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요~


이런날에는 감기조심과 함께

스시를 먹으러 가야죠~ ㅎㅎ


오늘 포스팅 할 집은 월광수변공원에 위치한

카모가와 초밥집 이랍니다~

 

 

간판은 심플하게 초밥집~

사실 이 날 월광수변공원 홍익돈까스 집을 가려다가

웨이팅 되어 있는 줄을 보고...

급작스럽게 가게 된 곳이 카모가와 초밥집 이였답니다!!

 

 

오전 11:30 ~ 오후 10:00까지 영업한다네요~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

 

 

입구에 떡하니 메뉴와 가격표가 있어서

들어가기도 전에 알 수 있어서 참 좋았던거 같아요!!

 

 

이 날 주말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테이블은 만석....

약 5분여 정도 기다리다가 자리 안내받았네요~

 

 

앉은 곳에서 찍어봤는데 반대편 홀과

직접 조리하는 곳이 보일듯~말듯~ ㅎㅎ

 

 

홀 테이블 천장에는 철지난 벚꽃과 전구~

나름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이 날 주문한 오늘의 특선초밥!!

초밥10p+우동+샐러드 = 16,000원~

확실히 뷔페에서 먹는 초밥과는

차이가 남다른건 당연하겠죠!!

 

 

중간중간 와사비의 향이 코를

톡 쏘니 주의하시길!!

 10개의 초밥 중에 맛없는게 없을 정도로

하나같이 다 맛있었답니다~

맛과 식감까지 만족스러웠던 카모가와~

 

 

사실 초밥10개로는 좀 모자라서

추가로 시킨 돈가스랍니다~ㅎㅎ


나는 원래 오늘 돈가스를 먹으려고 했기 때문!!

나올 때부터 썰어져서 나와서 바로 먹기만 하면 되서

참 좋았네요~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만족스러웠던 저녁이였답니다~

월광수변공원을 가신다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길~~


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되니

주차걱정이 없어서 좋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