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계명대 맛집 누들웨이를 갔다오다!!(쌀국수&찹쌀탕수육)

by 셀프연봉 2018. 9. 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족대명절인 추석이네요~

모두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모처럼 기름진 음식으로 인해

풍족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ㅎㅎ

이런 날에는 우리집이 곧 맛집!!


거두절미하고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계명대 근처에 있는 누들웨이 입니다~


쌀국수가 대표메뉴이지만 찹쌀탕수육이

일품이였던 집이였다지요~

 

 

계명대 근처에 위치한 누들웨이~

입구 모습이니 꼭 한 번 가봤으면 하는 집!!

 

 

메뉴판 입니다~

쌀국수부터 짬뽕, 팟타이, 분짜, 파스타, 돈까스, 탕수육 등등

취향에 맞게 골라먹는 재미?!?!

 

 

음료도 취향에 맞게 골라골라~~

 

 

이 날 주문한 음식은 쌀국수에 찹쌀탕수육 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찹쌀탕수육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이름만 찹쌀이고 찹쌀이 아닌 곳도 있지만

이 곳은 정녕 진정한 찹쌀탕수육이였다는 ㅠㅠ


다음에도 오면 고민없이 찹쌀탕수육을 또 주문할거 같네요~

쌀국수는 그냥 먹으면 좀 심심한 맛이였지만

쌀국수에 딸려나오는 소스에 비벼먹는거 아니겠습니까~


소스에 비벼서 먹으면 역시 일품!!

국물도 시원시원~

 

 

음식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쥬~?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집!!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집!!

계명대 맛집 누들웨이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