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특육회비빔밥은 개정으로~

by 셀프연봉 2018. 9. 8.
728x90

안녕하세요.

둥이의 일상다반사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을 맞이하여(?)

수성못을 방문(?)하였답니다~!!


토요일 저녁황금시간대에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어렵사리 수성못에 있는 오늘의 주인공!!

"개정"을 방문했답니다~


다행히 개정 전용주차장은 자리가 남아있을 뿐 아니라

주차관리하시는 분도 계셔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들어왔네요~


개정은 2층에 있으니 2층으로 고고!!

 

 

6시경에 도착했지만 아직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밥을 먹는 동안에 테이블이 꽉차고

기다리는 사람까지 생겼답니다;;;;

 

 

개정 메뉴와 가격표~

이 날 먹은 음식은 전주특육회비빔밥!!

 

 

아기자기 실속있게 나오는거 같네요~

전주비빔밥답게 오색찬란한(?) 조합??ㅎㅎ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하아.... 핵꿀맛~~~~

밥과 같이 나오는 반찬들은 리필가능하답니다~

저도 리필 한 번 했어요!! ㅎㅎ


근데 너무 조금씩 줘서 아쉽...

한번에 좀 많이 주시지....

 

 

밥을 먹다보니 어느순간 직원 한 분이 쓱~ 오시더니

쓱~ 두고 간 메실!!


밥먹은 뒤 입가심으로 제공되나봐요~

매실도 달달한게 내 취향이었답니다~!!

 

 

 

계산할 때 찍은 사진인데..

들어올 때와는 다르게 테이블이 꽉 차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개정~

다음번엔 육회비빔냉면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