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풍 테크노폴리스 맛집 직접 다 구워주는 고깃집 "육즙창고"

by 셀프연봉 2024. 4. 25.
728x90

 

안녕하세요. 셀프연봉 입니다.

오늘은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하고 있는 고기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고기를 잘 못 굽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다 구워주는 고기집인데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가 좋은 고기집 이랍니다~

 

그럼 어딘지 한번 살펴볼까요~??

 

<육즙창고>

위치 : 대구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중앙대로5길 20

 

영업시간 : 매일 17시 ~ 24시

 

전화번호 : 0507 - 1352 - 9856

 

인스타 : pigchanggo

 

 

현풍테크노폴리스맛집 육즙창고는

매일 17시 ~ 24시까지 영업한답니다.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위 아이디 검색하셔서

구경해보세요~

 

 

육즙창고의 전경입니다.

워러에이징 숙성돼지 전문점 이랍니다.

 

간판에 작은 돼지그림이

귀엽지 않나요? ㅎㅎ

 

 

현풍테크노폴리스 맛집 육즙창고는

밖에서도 볼 수 있게 한켠에

이렇게 고기들을 물속에

담아놓는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워터에이징이라는 육류숙성기법으로

육류를 진공포장 후 차가운 물에

일정기간 넣어두게 되면 육류의

수분증발이 적어 육즙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진다고 합니다.

 

거기에 더해 워터에이징의 장점은

육즙보전과 균일한 숙성으로 인해

부위별로 맛과 식감이 일정하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그리고 물속에 있기 때문에

외부공기와의 접촉이 차단되어

위생적으로도 좋다고 하네요~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육즙창고의 영업시간은

17시 ~ 24시 랍니다.

쉬는 날은 쓰러지면 하신다네요 ㅎㅎ

 

 

이미 현풍테크노폴리스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평일 5시 조금 넘어서

갓는데도 벌써부터 안에는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답니다.

 

모자이크 처리하는데 힘들었...ㅋㅋㅋ

이 정도면 맛집 인정아닐까요??

들어가기 전부터 가득 차 있는 테이블을 보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면서 들어갔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기본상차림을 세팅해주세요~

 

양파장과 깻잎, 상추, 마늘 등

고기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은

녀석들로만 엄선되어 나온답니다~

 

 

현풍테크노폴리스 맛집답게

주문을 하면 직접 다 구워서

제공이 되는데 위 사진처럼

불판 4개를 깔아두고 고기를

구워주신답니다~

 

고기집 가면 내가 안 구워도 되게끔

다 구워주는 집 너무 좋지않나요? ㅎㅎ

 

맛도 좋은데 고기도 구워주니

이 어찌 안 와볼 수 있으리~

 

 

이 날 육즙창고에서 주문한 메뉴는

삼겹살 2인분과 목살 1인분!!

직접 구워져서 나오는데다

버섯과 콩나물, 김치, 파까지

불판 한판에 다 올려져서 나와서

정말 가만히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서 더더더 대만족!!

 

거기에 육즙창고에서만 볼 수 있는

집게수저까지 제공을 해준답니다.

 

집게수저는 예전 먹방하시는 분들이

쓰는걸 봤었는데 젓가락보다

사용하기도 쉽고 집히는 것도

더 잘 집혀서 먹을 때 너무 편했어요~

 

집게수저 써보고 이거하나 살까?

하는 생각이 진지하게 들었네요 ㅋㅋㅋ

 

 

워터에이징숙성을 해서 그런건지

삼겹살과 목살 모두 육즙이 가득했고

식감도 좋아서 3인분을 순식간에

먹어치워버렸다는....

 

삼겹살과 목살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파채와 함게 먹으면 2배로 맛있고

따로 제공되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3배로 맛있답니다!!

 

정말로 따로 제공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저 소스에만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먹는 내내 너무나도 맛있어서

다음에도 고기가 땡길땐

현풍테크노폴리스맛집인

육즙창고로 달려 올 예정이랍니다~

 

 

고기집와서 쌈 안 싸먹으면 아쉽잖아요?

싱싱한 상추에 고기와 파, 마늘 등 얹어서

야무지게 한쌈 했답니다.

 

 고기 3인분을 먹었지만 맛있어서

그냥 가기에 너무 아쉬운 마음에

고기를 더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된장찌개에 밥 말아먹고 싶어서

된장찌개를 추가주문 했답니다.

 

참고로 된장찌개 주문시

칼칼하게 해달라고 하시면

칼칼한 된장찌개로 제공이 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셔서 맛있는

된장찌개도 드셔보시기 바래요~

 

 

 

맛집인증은 역시 빈그릇이 짱이쥬~

얼마나 맛있었는지 고기는 물론

된장찌개와 밑반찬들도 싹싹 비워버렸답니다.

 

이 정도로 긁어먹어야 맛집인증!!

이렇게 오늘도 현풍테크노폴리스맛집을

알게 되어 너무 좋네요~

 

혹시라도 현풍테크노폴리스를

지나치실 일이 있으시다면

직접 구워주는 고기맛집

"육즙창고"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https://blog.naver.com/tkd77hot/22339612260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