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풍 테크노폴리스 맛집 _ 단체모임하기 좋은 곳 닭치고낙곱새 현풍점.

by 셀프연봉 2024. 4. 29.
728x90

 

안녕하세요. 돈되는 이야기의

셀프연봉 입니다.

 

요즘 테크노폴리스에 숨은 맛집들을

많이 찾고 있는데 오늘은

낙지, 곱창, 새우 등을 한번에

다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닭치고낙곱새 현풍점>

위 치 : 대구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중앙대로5길 16-6

 

영업시간 : 화~일 11:30 ~ 22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 - 1346 - 8818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맛집 닭치고낙곱새의

영업시간은 11시30분 부터 22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랍니다~

 

기억해두셨다가 헛걸음하는 일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닭치고낙곱새 현풍점의 위치는

지도를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 맛집이자

단체모임하기에도 딱 좋은 장소인

닭치고낙곱새 현풍점 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에도 용이하답니다~

(4~5대 정도 주차가능)

 

 

닭치고낙곱새의 내부는 음식점보다는

카페감성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카페에서나 볼 수 있는 예쁜 조명들과

장식들은 물론 한쪽 벽면에는

대형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프로젝터에서는 밥먹으면서 듣기 좋은

감성적인 음악들이 흘러나와서

너무 편안하고 기분좋았던거 같아요~

 

 

닭치고낙곱새만의 분위기가 좋았고

각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는 한눈에 딱딱 들어오게끔

메뉴가 잘 세팅되어 있었어요.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 그리고

주류와 음료로 딱 구분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주문하기에도 수월했답니다~

 

 

키오스크 사진이 작아서

잘 안 보이실거 같아 큰 메뉴판도

준비를 해봤어요~ ㅎㅎ

 

닭치고낙곱새만의 베스트메뉴만

선정해놓은거라 이것만 보고

주문하셔도 충분히 맛있고 즐거운

식사가 되실거에요~

 

이 외 에도 취향에 맞게

낙지, 한우대창, 새우, 닭다리살,

수제순대, 대패삼겹살, 우삽겹 등등

여러 재료들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참고로 위 메뉴들은 전부 4단계로 맵기를

선택하실 수 있고 공기밥은 별도이니

참고해주세요~

 

 

물과 반찬의 경우는 셀프코너가 있으니

셀프코너를 이용해주시면 되구요.

 

셀프코너에는 콘샐러드와 김치, 쌈무 등

메인메뉴와 함께 먹기 좋은 정예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셀프라고 막 가져가지 마시고

먹을만큼 적당히 가져가는 센스~!!

 

 

 

대구현풍테크노폴리스 맛집  닭치고낙곱새 현풍점은

기본제공되는 음식들도 퀄리티가 있어서

너무 놀랬어요~

 

김치전과, 계란찜은 물론 식후 간식으로

먹기 좋은 쫀드기까지 구비가 되어있답니다.

 

기본제공되는 김치전과 계란찜, 콘샐러드 등

먹고 있다보면 어느새 메인메뉴가 나오니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멀뚱멀뚱히

안 있어도 되서 만족!!

 

 

이 날 주문한 메뉴는 순대닭버섯전골과

순살족발을 주문했답니다~

 

순살족발이 먼저 나왔는데 먹는 동안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가스버너 위에 올려주신답니다~

 

덕분에 계속해서 따뜻한 족발을

먹을 수 있었어요.

 

순살족발은 너무 부들부들하니

부드럽고 맛있어서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이미 순삭해버렸네요;; ㅎㅎ

 

족발은 그냥 먹기만 하면 아쉬우니

쌈에다가 한점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쌈장도 올려서 먹어야 제맛이랍니다!!

 

순살족발을 흡입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등장한 메인음식!!

 

순대닭버섯전골이 나왔는데

아주 푸짐한 비주얼에 절로 입맛이

돋아났네요~

 

 

순대닭버섯전골의 경우 끓이다보면

적절한 때에 사장님이 오셔서 먹기 좋게

조리를 해주신답니다~

 

 덕분에 저는 아주 편하게 숟가락만

얹어서 맛있게 먹기만 했네요 ㅎㅎ

 

참고로 순대닭버섯전골에는

닭과 대창, 순대는 물론 각종 야채와 떡도

들어가 있어서 양도 푸짐하고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순대도 그냥 순대가 아닌 수제순대라

속이 꽉 차있고 식감이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다음에 와도 수제순대는 꼭 먹을거 같네요~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닭고기와

속이 꽉찬 수제순대, 대창, 각종 야채들까지

아주 거를 타선이 없이 액기스들만

모아다 놓은 순대닭버섯전골이네요~

 

왜 여기서만 맛 볼 수 있는 메뉴가

있다고 했는지 먹어보니 이해가 되었답니다.

 

거기에 국물도 뜨뜻하면서 칼칼해서

술안주로도 완전 좋아요~

 

연인, 가족, 직장동료 및 각종 모임이나

단체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을거 같네요!!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으니

속는셈치고 한번쯤 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풍테크노폴리스 또 다른 맛집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tkd77hot.tistory.com/7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