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목원 좌식테이블이 있는 "다빈치커피 수목원가는길"

by 셀프연봉 2018. 9. 1.
728x90

안녕하세요.

둥이의 일상다반사 입니다.


어느새 8월도 다 지나고

9월이 시작되었네요..(시간 참 빠르다;;)


새로운 9월에도 대구 괜찮은 장소를

많이 소개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내 돈 다 주고 사먹은 뒤에

쓰는 솔직하고 완전 주관적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은 바로

"다빈치커피 수목원가는길"


비가 오는 날 가서..

외관 사진을 찍지 못 했네요 ㅠㅠ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전용주차공간이 있지만

많지 않으니 참고~!!

 

 

다빈치 수목원가는길 1층 모습이랍니다.

큼직큼직한 내부때문인지

답답함이 없어서 첫인상은 만족~!!

 

 

오늘도 함께하는 나의 커피...

다빈치는 감동입니다.


네.. 다빈치는 감동이라고 합니다~ ㅎㅎ

 

 

2층에 마련되어 있는 대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단위 수용석!!

이 곳은 10명 이상인 경우에 사용가능하고

사용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직원에게

문의하셔야 된다는 점!!

 

 

2층 일부 모습인데 혼자와도 창가자리에

앉아서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한잔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은 느낌~


단점이라면 창가자리 쪽 4인석인데

테이블은 1인용....처럼 너무 작다는 점...?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칸막이가 있는

좌식 테이블~!!

2층 가운데에 4자리가 있답니다~

 

 

내부는 아담한 듯 넉넉한 사이즈?

좌식테이블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만족 또 만족!!


잠 올 때 누워서 자더라도 칸막이가 있어서

다른 사람들 눈에도 잘 안 보여서 좋을 거 같다는??

 

 

아직도 2층 내부 사진입니다~

다빈치커피 수목원가는길은 내부가 엄청나게

넓다는 점!!

 

 

지금도 넓은데 심지어 2층 일부에는 확장을 위한

공사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두둥!!


안을 살짝 들여다봤었는데

아이들이 놀만한 미끄럼틀 등이 있는걸로 봐서

키즈카페처럼 만들려고 하는게 아닌가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랍니다. ㅋㅋㅋ

 

 

이 날 시킨 고구마라떼와 초코....머였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하지만 맛은 굿잡~!!

가격은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와 비슷하답니다~

 

 

음료를 시키면 함께 제공되는

크로아상??

부드러운게 맛있더라구요..(리필안되나..)


고구마라떼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오~ 예상했던거보다 맛있어서 깜놀!!ㅎㅎ

 

넓고 칸막이가 되어있는 좌식테이블로 인해

나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있을 수 있어서

만족만족 했지만!!!!!!!!


단 하나의 아주 큰 단점도 있었답니다...

바로.. 와이파이가 안 잡혀요. ㅠㅠ

와이파이가 몇 개 있긴한데

비밀번호를 치고 연결이 되어도

인터넷이 안 되는 불편한 진실....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스마트폰도 노트북도 안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거일 수 있으니 참고만 해 주세요~

 

 

 

 

 

 

728x90